사회 사회일반

구도쉘리 "상의 탈의하라고 제안" vs 권혁수 "사실 아냐"

윤홍집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1.04 09:16

수정 2019.11.04 11:13

'상의탈의' 논란 일으킨 구도쉘리, 권혁수 폭로
[사진=유튜브 캡처]
[사진=유튜브 캡처]

유튜버 구도 쉘리가 배우 권혁수와 합동 방송 당시 논란을 빚은 '상의탈의 논란'과 관련해 권혁수의 요구였다고 폭로했다. 하지만 권혁수는 "사전에 협의한 적 없다"고 주장했다.

지난 3일 구도 쉘리는 국민일보와 인터뷰를 통해 최근 물의를 빚은 '공공장소 상의탈의' 논란에 대한 비화를 밝혔다.

구도 쉘리는 "라이브 방송 시작 전 권혁수 오빠께 물어봤다. TV 촬영 때문에 안에 브라톱도 입고 있고, 시청자들도 구도 쉘리 브라톱 콘셉트를 보고 싶을 수도 있으니까 브라톱을 입고 촬영할까요, 아니면 티셔츠를 입고 촬영할까요. 그랬더니 혁수 오빠가 '티셔츠 입은 채로 촬영하다가 니가 덥다면서 상의를 탈의해라'라고 하셨다"고 말했다.

이어 "난 호주에 있었고 연예인이 아니니까 한국방송 수위나 정서에 대해 잘 몰랐다.
그래서 혁수 오빠께 물어봤고 믿었다. 매니저님도 괜찮다고 했다"고 주장했다"고 폭로했다.

그는 폭로한 이유에 대해 "처음에는 지켜주고 싶었다. 혁수 오빠가 먼저 해명을 해 주실 거란 믿음도 있었다"라고 말했지만, 권혁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는 '구도 쉘리가 상의를 탈의했던 행동은 저희가 먼저 콘티를 제시했거나 사전에 약속한 것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려드린다'라는 글이 올라왔다고 주장했다.

또 구도 쉘리는 권혁수로부터 연락을 받은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구도쉘리는 권혁수가 '연예계에서 조작한 거 알려지면 나 연예계 생명 끝이다. 남자인 내가 옷을 벗으라고 시켰다 라면 그건 범죄'라며 '나 그렇게 되면 밥줄 끊겨서. 주변에 그런 식으로 자살한 연예인들도 많다. 일단은 묻어'라고 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권혁수는 구도 쉘리의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그는 "상의 탈의에 대해 사전에 협의한 적이 없고, 해명을 하지 못하게 막았다는 주장도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구도 쉘리는 지난 9월 30일 권혁수와 함께한 라이브 방송에서 상의를 탈의하고 브라톱 차림으로 방송을 이어갔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공공장소에서 부적절한 의상"이라고 지적했다.

해명 방송을 진행하던 구도 쉘리는 몰카를 걱정하는 네티즌에게 "몰카 찍히는 건 운이다.
찍힐 사람은 그냥 찍히는 것" 등의 발언을 해 논란이 가중됐다.

#구도쉘리 #권혁수 #권혁수카톡 #상의탈의

banaffle@fnnews.com 윤홍집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