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KTH, 美 '스콜라스틱' 교재 올레 tv서 판매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1.11 09:48

수정 2019.11.11 09:48

KTH, 美 '스콜라스틱' 교재 올레 tv서 판매

KTH는 올레tv 내 VOD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T커머스 서비스인 'VOD샵'에 미국 최대 아동도서 출판 및 유통사인 '스콜라스틱' 공식 북스토어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스콜라스틱은 현재 미국 국공립 학교 커리큘럼에 맞춰 교과서를 포함한 다양한 학습 교재 및 아동도서를 전 세계 165개국 교육기관과 학교, 기업 등에 제공하고 있는 미국 최대의 아동출판사다.

이번에 VOD샵 내 론칭한 스콜라스틱 북스토어를 통해 KT 키즈랜드와 연계된 스콜라스틱 교재를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KT 키즈랜드는 연령별 놀이학습, 맞춤 메뉴 등 다양한 유아교육 서비스를 포함한 올레 tv 서비스 패키지다. 올레 tv 단독으로 핑크퐁 원더스타, 핑크퐁 따라말하기, 대교상상키즈 등을 올레 tv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디즈니, 드림웍스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영어교육 콘텐츠 1만8000여편 시청이 가능하다. 올레 tv는 이와 같이 집에서도TV 도서관, 영어유치원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키즈랜드 홈스쿨링 콘텐츠로 가입자 820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에 더해 키즈랜드에서는 최근 영어 입문 교재로 주목받고 있는 스콜라스틱 '퍼스트 리틀 리더스' 영상 230여편을 제공하고 있다. TV 상품에 관계 없이 올레 tv 사용자라면 모두 스콜라스틱 VOD를 시청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집에서도 미국 국공립학교 커리큘럼에 맞추어 총 5단계 레벨의 영상을 학습할 수 있다.


또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KT 키즈랜드 부스 북스토어 홍보관에서 스콜라스틱 교재를 현장 구매할 시 교재 1종당 올레 tv 1만 포인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