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환상의 그래픽, 애니메이션 못잖은 몰입감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1.19 18:27

수정 2019.11.19 18:27

3D모델링·이펙트 적용, 세련된 묘사
개성 있는 비주얼과 스토리 눈길 끌어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환상의 그래픽, 애니메이션 못잖은 몰입감
'엑소스 히어로즈'는 '우주'에서 약 2년간 100여 명의 개발진이 참여한 타이틀로 오는 21일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출시된다. 이 게임은 주인공 '제온'과 동료들의 모험 스토리를 중심으로 플레이를 통해 여러 대륙을 탐험하고 200여 종의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며 '미니게임' 및 '레이드', '플레이어간 대전(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전반에 걸쳐 적용된 세련된 3D 그래픽 및 'ESTi',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 등 국내 유명 뮤지션이 참여한 사운드를 통해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 한 높은 몰입감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필드를 모험하며 콘솔 게임들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담기 위해 노력한 작품으로 비공개베타테스트(CBT)를 통해 유저들의 냉정하고 애정어린 피드백을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 '제작자의 철학'과 '유저의 기대'가 일치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했다.


모바일 게임 이상의 고퀄리티 비주얼을 지향하는 한편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묘사를 위해 3D모델링 및 이펙트 등에서 독특한 표현법을 적용했다. 개성 있는 비주얼과 스토리가 묻어나는 그래픽을 목표로 게임 내에서 마주하게 되는 모든 공간과 사물을 통해 '엑소스 히어로즈'만의 특징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 게임 내 등장하는 약 200여 종의 '캐릭터'는 각각의 독특한 개성과 매력을 갖추고 있어 유저 취향에 따라 수집 및 육성 방향성을 다양화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