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동서대 김지윤 학생 등 6人, 부산영상공모전 대상

노동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1.26 18:42

수정 2019.11.26 18:42

박정훈, 임수지, 김지윤, 정수인, 이정훈 학생(왼쪽부터)이 제14회 부산영상공모전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서대학교 제공
박정훈, 임수지, 김지윤, 정수인, 이정훈 학생(왼쪽부터)이 제14회 부산영상공모전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서대학교 제공
동서대학교는 방송영상학과 학생들이 '제14회 부산영상공모전'에서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장려상 4팀 등 총 6개 상을 휩쓸었다고 26일 밝혔다.

부산시와 부산영상포럼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부산의 역사, 문화, 관광 등 부산과 관련한 주제가 주어졌다.

대상은 동서대 방송영상학과 4학년 김지윤, 임수지, 정수인, 박정훈, 이정훈, 이정화 학생이 수상했다.
이들은 영도와 예인선의 모습을 느린 호흡의 드론 촬영 등을 활용해 아름다운 영상으로 표현한 6분 분량의 다큐멘터리 '예인'으로 대상과 상금 200만원을 거머쥐었다.


최우수상은 영도를 배경으로 변하지 않았으면 하는 장소에 대한 에피소드를 남은 '인생 네 컷'을 출품한 박승훈, 유연지, 박성준, 한규리, 허경윤 학생이 차지했다.


장려상에는 △이세영, 권성은, 최공은, 임영빈, 임서영, 이지웅, 민지원 학생의 '하리향 필 무렵' △조은빈, 박지영, 주영환, 이현진, 박형준 학생의 '과정으로; 路' △이경진, 배명환, 최영석 학생의 '이번에 내릴 곳은 기장입니다' △이세영, 정효정, 최은우, 김서영, 유지상 학생의 '너에게 부산을'이 각각 선정됐다.

defrost@fnnews.com 노동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