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애경,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선봬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1.13 09:20

수정 2020.01.13 09:20

관련종목▶

애경,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선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고농축 앰플 처방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고영양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앰플형 트리트먼트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애경산업의 헤어케어 기술력과 33년 헤어경력의 이희 원장의 노하우를 담은 컬레버레이션 제품으로 기존 자사 극손상 클리닉 앰플 100병의 핵심성분을 한병에 담은 고농축 앰플 트리트먼트다. 특히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두피에도 직접 바르는 트리트먼트로 머리결 관리는 물론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트리트먼트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실크 단백질’ △수분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모발 손상케어에 도움을 주는 ‘케라틴’ △볼륨 충전에 도움을 ‘콜라겐’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히아루론산’ 등 5가지 앰플 처방으로 모발과 두피의 고영양 집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해 4개국 특허 받은 ‘세라마이드 AK’를 함유해 극손상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안티더스트 기술로 모발에 흡착된 미세먼지를 99.9% 제거해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손상모발 및 두피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14일 오전 10시25분 롯데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