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TV 광고 선보여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1.14 09:38

수정 2020.01.14 09:38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TV 광고 선보여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다음달 출시 예정인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소재로 한 TV 광고를 선보이며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기존 캠페인 슬로건인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으로 톤을 맞췄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오직 매직’이라는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로 전달해 브랜드 존재감과 함께 식기세척기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지난 10일부터 론칭편(30초) “식기세척을 넘어 식기관리의 시대를 열다”라는 소재를 시작으로 지상파 및 케이블티비에서 방영하고 있으며, 오는 20일부터는 ‘식기세척의 혁신’, ‘식기관리의 혁신’이라는 2가지 소재(15초)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세척·건조·보관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만의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 △자동 문열림/닫힘 기능 △상·하단 듀얼 열풍 건조 △UV청정케어 시스템 등 독보적인 혁신기술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SK매직 관계자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사전예약판매 하루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출시 전부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며 “시장 히트제품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