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푸드

보온병 브랜드 스탠리(STANLEY)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최용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1.25 12:21

수정 2020.01.25 12:21

보온병 브랜드 스탠리 로고. 스탠리 제공.
보온병 브랜드 스탠리 로고. 스탠리 제공.

[파이낸셜뉴스]보온병 브랜드 스탠리(STANLEY)가 한국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론칭하고 온라인몰을 운영한다고 25일일 밝혔다.

스탠리는 뛰어난 보온 성능과 견고한 내구성, 클래식한 디자인 등으로 107년 간 전 세계에서 꾸준히 사랑 받는 미국의 대표적인 보온·보냉병 브랜드이다.

스탠리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론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스탠리의 브랜드 스토리와 새로운 제품 소식 등을 공유하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특히 공식 SNS채널을 통해서는 브랜드의 소식과 신제품 및 이벤트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을 적극 강화할 예정이다.

스탠리는 이번 한국 공식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전 제품 30% 할인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스탠리 홈페이지에는 스테디셀러 제품군인 '클래식(Classic)', 야외 활동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드벤처(Adventure)',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고(Go)', 뛰어난 열 유지력을 자랑하는 '마스터(Master)' 등 각 시리즈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평생 보증 서비스인 ‘라이프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 정책이 적용되며, 2019년에 리뉴얼 된 새로운 로고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스탠리 밥 켈러(Bob Keller) CEO는 “한국 시장은 스탠리에게 중요한 시장이다.
특히 한국 소비자들이 아웃도어 활동을 좋아하고 도시에서도 생활과 밀접하게 야외활동을 즐긴다는 점에서 스탠리가 더욱 마케팅을 강화해야 할 시장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