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다날, CU 편의점서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시 반값 할인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03 09:48

수정 2020.02.03 09:48

관련종목▶

다날, CU 편의점서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시 반값 할인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은 새해를 맞아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편의점CU에서 50%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다날은 오는 29일까지 전국 CU 편의점에서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로 3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 즉시할인 해주는 ‘CU에서 만나면 반값쏩니다!’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기간 내 최초 1회에 한해 할인 적용되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결제 취소 시 할인 적용이 취소돼 다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휴대폰 결제 오프라인 서비스는 삼성페이 내 휴대폰 결제를 선택해 최초 1회만 인증하면 이후 결제 시 생체인증 또는 비밀번호 인증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휴대폰 개통만 하면 누구나 쉽게 휴대폰 결제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박지만 다날 결제사업본부장은 “이제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로CU를 포함한 전국 2만5000여개 매장에서 간편하게 물건을 구매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많은 곳에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 확대에 집중하고,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