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모바일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삼성 닷컴에서만 팝니다"

김성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19 18:22

수정 2020.02.19 18:22

문의 쇄도해 줄서기 등 혼란 방지차원, 21일 자정부터 삼성닷컴서 온라인 판매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삼성 닷컴에서만 팝니다"

[파이낸셜뉴스] 삼성전자가 폴더블 폰 ‘갤럭시Z플립’ 한정판인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삼성닷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만 팔기로 했다. 각 오프라인 지점마다 문의가 쇄도해 부작용이 생길 것을 우려해서다. 당초 판매가 예정된 일부 매장에는 하루에 1000건씩 문의전화가 온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측은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21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라며 “다만 각 판매처 앞 줄서기 등 혼선을 방지하고 고객 편의와 안전, 건강을 고려해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고자 한다”고 19일 밝혔다.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21일 자정(0시)부터 신청할 수 있다. 당초 예정됐던 오프라인 5개점(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강남본점·부산본점·10꼬르소꼬모 청담점·에비뉴엘점)에선 판매하지 않는다.
제품은 3월 4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명품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다. 디자인은 갤럭시Z플립에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색상과 디자인을 결합했다.
패키지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와 '갤럭시 버즈+(플러스)'도 들어있다. 가격은 297만원이다.
현재 중고나라 등 일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이미 웃돈을 주고 사겠다는 글이 올라오고 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