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부쉬넬, 더 정확하고 더 빨라진 신제품 '투어 V5 시프트' 출시

정대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26 12:55

수정 2020.02.26 12:55

부쉬넬 신제품 '투어 V5 시프트' /사진=(주)카네
부쉬넬 신제품 '투어 V5 시프트' /사진=(주)카네
[파이낸셜뉴스] 거리측정기 부쉬넬이 2020년 신제품 ‘Tour V5 Shift’모델을 출시한다.

신제품 Tour V5 Shift는 핀시커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구현하는 비주얼 졸트 탑재 및 카트, 클럽 등의 메탈 소재에 부착할 수 있는 바이트 옵션이 추가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약 1300야드 떨어진 사물까지 측정할 수 있어 작년 출시 모델인 Pro XE와 함께 레이저 거리측정기의 최고 표준이다. 새롭게 향상된 슬로프 측정 알고리즘을 소프트웨어에 추가하여 정확한 측정 거리를 제공한다. 따라서 사용자의 거리 측정 조작에 대한 결과값 도출 및 기기 반응 속도 또한 눈에 띄게 빨라졌다.

부쉬넬 공식수입원 ㈜카네 서범석 총괄 전무는 “부쉬넬은 PGA투어 선수 사용률 99%”라는 유일무이한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만큼 거리측정기 시장에서의 부쉬넬 제품은 기술력에 대한 신뢰성이 보장된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다"면서 "이번에 런칭한 Tour V5 Shift는 부쉬넬의 혁신적인 기술을 보여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5일부터 국내 정식 출시에 들어간 이 신제품의 권장 소비자가격은 58만원이다.

한편 부쉬넬에서는 Tour V5 Shift 모델 런칭을 기념하여 국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구매한 Tour V5 Shift 기기의 시리얼 넘버를 정품 등록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부쉬넬 골프 25주년을 기념하는 사은품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및 제품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부쉬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네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