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휠라, ‘휠라 럭스팩(FILA LUX PACK)’ 슈즈 한정판 선봬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3.27 09:58

수정 2020.03.27 09:58

휠라, ‘휠라 럭스팩(FILA LUX PACK)’ 슈즈 한정판 선봬
어글리 슈즈를 필두로 데일리 조거, 캔버스화, 코트화, 슬라이드 등 카테고리별 인기 슈즈를 지속 탄생시키며 신발 트렌드를 선도 중인 휠라가 이번에는 카테고리별 인기 슈즈 3종을 선정, 고급스럽게 변신시킨 ‘이색 한정판’을 선보여 화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브랜드 대표 슈즈 3종의 소재와 컬러를 업그레이드한 한정판 ‘휠라 럭스팩’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휠라 럭스팩은 데일리 조거 ‘휠라자마’,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2’, 트레일 무드의 어글리슈즈 ‘오크먼트TR’ 등 총 3종으로 럭스(Lux) 버전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현재 휠라 슈즈 카테고리별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인 대표 신발이다. 신발 갑피 부분은 천연가죽 소재를 사용했으며, 갑피 패턴과 휠라 로고에 은은한 아이보리 컬러를 적용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컬러에 천연가죽 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운 질감이 더해져 신발의 개성 있는 실루엣이 한층 돋보인다.


휠라 데일리 조거 카테고리 대표 아이템인 ‘휠라자마’는 심플한 갑피 실루엣과 톱니바퀴 모양 아웃솔에 휠라 로고를 포인트로 가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일 신어도 편안하다는 카테고리 이름처럼 안정적이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글리 슈즈 트렌드를 촉발한 ‘디스럽터2’는 휠라를 상징하는 플래그 패턴과 독특한 측면 디자인, 아이코닉한 톱니모양의 오버솔 디자인으로 1998년 최초 출시된 모델을 복각한 제품이다.
트레일 무드가 가미된 ‘오크먼트TR’도 휠라 인기 어글리 슈즈 중 하나로 트레킹화를 연상케 하는 과감한 아웃솔과 복잡한 패턴의 갑피 디자인, 컬러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