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여름 가전, 렌탈하세요", 오쇼핑, 여름가전 렌탈 특집방송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6.19 10:04

수정 2020.06.19 10:04

SK매직 얼음정수기
SK매직 얼음정수기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CJ ENM 오쇼핑부문의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가 '오늘은 렌탈'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창문형 에어컨은 물론 타워형 에어컨과 냉장고, 얼음정수기, 음식물 처리기 등 여름 성수기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조건에 소개한다.

21일 방송에서 전화상담을 신청 후 2주내에 렌탈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콜링우드 본차이나 2인용 식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를 비롯해 최근 인기인 창문형 에어컨도 렌탈 서비스로 선보인다.

여름철 집안 냄새의 주범인 '음쓰'(음식물 쓰레기)를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도 이날 선보인다. 이날 10시 45분에는 지난 해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전자 묶음렌탈' 상품이 방송된다.
냉장고, UHD TV, 에어드레서, 세탁기, 건조기 등 삼성전자의 대표 가전제품 10여 종 중 필요한 제품을 골라서 이용할 수 있다. 이 중 2종을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를, 3개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선청소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목돈 부담을 피하기 위해 에어컨, 정수기 등을 렌탈로 이용하는 1인가구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추세"라며 "고객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계절가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