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올림플래닛 실감형 부동산 솔루션 집뷰,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에 활용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7.01 17:28

수정 2020.07.01 17:28

분양 마케팅의 차별화, 효율화 위한 집뷰 공급

다양한 산업군에 실감형 공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올림플래닛이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의 효율적 분양 마케팅을 위해 집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집뷰는 가상현실을 활용한 현실감 있는 공간 경험을 제공하는 실감형 부동산 솔루션으로, 단위세대, 단지 내부, 커뮤니티 시설 등을 실감형 콘텐츠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올림플래닛 실감형 부동산 솔루션 집뷰,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에 활용


최근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를 분양한 ㈜한라는 보다 효율적인 분양 마케팅을 위해 올림플래닛과 손잡고 집뷰를 활용한 다양한 홍보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사업지 공간정보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작물, 홈페이지, 세대 안내 영상 등 을 집뷰가 구현한 실감형 콘텐츠를 통해 대부분의 정보를 전달했다.

집뷰는 가상현실을 통한 단위세대 공간 정보와 함께 옵션으로 제공되는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를 안내하는 등 한눈에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감 나는 공간 경험과 함께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올림플래닛 실감형 부동산 솔루션 집뷰,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에 활용


특히 견본주택 방문으로는 확인하기 어려웠던 단지 내부와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등에 대해서도 공간 경험을 선보이며, 실감형 부동산 솔루션의 장점을 활용해 오프라인 견본주택의 단점도 보완하고 있다.

올림플래닛 전상욱 이사는 "최근 올림플래닛의 실감형 기술을 부동산 시장에 활용하려는 건설사와 시행사가 급증하고 있다"라며 "집뷰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함께 고도화한 실감형 솔루션과 전문성을 갖춘 만큼 업게예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25층 12개 동으로 이루어진 905세대 아파트로,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예약제로 오프라인 견본주택을 운영하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