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바디프랜드, BTS '추석 안마의자 선물 편' 광고 공개

김은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9.11 10:13

수정 2020.09.11 10:13

바디프랜드 방탄소년단 추석 광고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방탄소년단 추석 광고 바디프랜드 제공


[파이낸셜뉴스]바디프랜드 모델 방탄소년단(BTS)의 '추석 안마의자 선물 편'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일부터 TV-CF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속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 에피소드 '당신의 마음을 전달하는 법(#8 How to Convey Your Heart)'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바디프랜드와 방탄소년단의 광고캠페인의 8번째 광고다.

이번 광고 에피소드는 진과 정국이 송편을 맛있게 먹고 있는 가운데 제이홉이 안마의자에 앉아 부모님과 다정하게 통화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제이홉이 "뭐 여기까지 송편을 보냈어요? 나도 뭐 하나 보냈어. 바디프랜드"라고 말하자 진과 정국이 당황한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젓가락과 포크를 내려 놓고 휴대폰을 찾는다.

"제가 좋은 거 하나 보냈어요. 아! 기가 막힌 거~"라고 넉살 좋게 말하는 진의 마지막 멘트가 이번 에피소드의 포인트다.
추석을 맞아 안마의자로 부모님 건강을 챙기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마음을 그려낸 에피소드가 따뜻한 웃음을 자아낸다.

바디프랜드는 '추석 선물 편' 광고 공개에 이어 지난 5일부터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무비 2탄을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 전시장에서 독점 공개할 상영하고 있다.

한편 제이홉이 앉아있는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이자 대표 모델인 파라오Ⅱ.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사실감 있게 표현했다.
이 제품은 나노 페인팅 기술로 금빛 색상의 외관을 화려하게 완성했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