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사운드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와이덱스 모멘트(MOMENT™)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9.29 16:18

수정 2020.09.29 16:18

-초고음질 프리미엄 사운드 모멘트 보청기 10월 전격 공급 개시     

사운드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와이덱스 모멘트(MOMENT™) 출시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와이덱스만의 독자적인 사운드 기술로 출시된 역대급 초고음질 프리미엄 신제품 모멘트(MOMENT)보청기 온라인 쇼케이스를 지난 9월 26일 오전 11시 와이덱스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다정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진행된 이날 쇼케이스는 WS오디올로지 그룹 아시아태평양 로베르토 사장과 한국 WS 오디올로지 신동일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와이덱스 임직원들이 출연하여 신제품 출시 인터뷰와 제품 토크쇼를 통해 세계 최소사이즈를 자랑하는 충전형 보청기와 10배 이상 빠르게 소리 입력 신호를 처리하여 원음 그대로의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퓨어사운드(PureSound™)를 구현하는 제로딜레이(ZeroDelay™) 기술을 통해 쇼케이스 시청자들로부터 엄청난 호평을 받았다.


한국와이덱스 이승화 상무는 “이번에 출시하는 모멘트(MOMENT) 보청기는 사운드와 사이즈 두 가지 측면에서 매우 뛰어난 프리미엄 제품으로 이전 보청기들과 비교할 수 없는 보청기 사운드의 패러다임을 바꿀 혁신적인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와이덱스 신제품 모멘트보청기 쇼케이스 전체 영상은 와이덱스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확인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