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퓨팅

워크데이, 21일 글로벌 포럼 ‘CCW’ 개최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0.06 13:48

수정 2020.10.06 13:48

워크데이, 21일 글로벌 포럼 ‘CCW’ 개최
[파이낸셜뉴스] 기업용 인사 및 재무 관리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선도기업 워크데이는 장기적인 저성장 및 코로나19 등 어려운 시기에 재무, HR, 기획, IT, 조달, 다양성 분야의 리더들이 각 조직을 효율적이고도 강력하게 이끌어갈 수 있는 혁신적인 해결책을 소개하는 글로벌 행사를 마련한다고 6일 밝혔다. 워크데이는 오는 21일 '변화하는 세상을 위한 대화(Conversations for Changing World·CCW)'란 주제의 글로벌 포럼을 통해 각계 리더들이 최근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온라인 포럼은 워크데이 공동 설립자 및 공동 CEO인 아닐 부스리와 기자 겸 기업가 그리고 주간 신디케이트 정치쇼 '매터 오브 팩트'의 사회자인 솔리다드 오 브라이언이 ‘웰컴 투 어 체인징 월드’란 주제로 행사를 오픈한다.

이어 ‘인스파이어링 체인지’란 주제로 테니스 챔피언이자 기업가겸 자선가인 세레나 윌리엄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제작자 및 설립자인 리즈 위더스푼, 전 영국총리인 데이비드 캐머런, 포춘 CEO인 앨런 머레이가 변화를 주도하는 리더들에게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CEO 아웃룩’ 세션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CEO인 사티아 나델라, 나스닥 사장 및 CEO 아데나 프리드만, 네트워크 장비업체 시스코 CEO 척 로빈스가 각각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에 이어 브레이크 타임으로 그래미어워드 수상자인 다리우스 러커가 특별 출연해 공연할 예정이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