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해커스홀딩스, 비즈니스의 글로벌화 위해 에이오엔과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1.14 15:07

수정 2021.07.22 13:38

㈜해커스홀딩스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모델의 기술 및 비즈니스의 글로벌화를 위해 월드뱅크의 컨설턴트인 에이오엔(대표 Chan Park)과 전략적인 파트너쉽을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보안 및 블록체인 전문 기업인 ㈜해커스홀딩스는 독자적인 블록체인 메인넷을 출시하고 능동형 화이트리스트 기반의 부정 실행 방지 솔루션을 전군에 보급하는 사업을 추진하는 등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성장하는 스타트업이다.

㈜해커스홀딩스의 주요 임직원들은 오랜 기간 IT인 으로 살아오면서 수많은 좌절과 위기를 겪고 극복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사업 역량이나 트랜드한 아이템 등 25명 수준의 인력으로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월드뱅크의 컨설턴트면서 스마트 시티 전문가인 에이오엔의 Park 대표는 오랜 기간 ㈜해커스홀딩스의 김성기 대표와의 인연으로 인하여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해왔고, 전략적인 파트너쉽을 통해 실현 가능성이 높은 글로벌 시장 창출을 구축하기로 협약한 상태이다.


에이오엔 Park 대표는 “㈜해커스홀딩스는 한국에만 머물러 있기에는 아까운 회사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소프트웨어 기술 기반을 부트로더나 커널 레벨부터 웹과 모바일, 분산 처리와 실시간 QOS 까지 플스택 기술 레벨을 보유한 회사가 있었는가? 하는 의심이 들 정도의 놀라운 결과와 데이터를 직접 봤다.
”고 말했다.

이어 “더욱이 글로벌을 위한 이미 준비된 조직임을 알게 되었고, 단순한 시그널로 하는 협력하는 것이 아닌, 실현 가능한 수준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역량과 데이터까지 준비된 조직이기에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실질적인 결과가 만들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