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퓨팅

‘네이버 선물하기’로 신학기 축하 선물 산다

김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2.13 22:07

수정 2021.02.13 22:07

관련종목▶

브랜드 할인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파이낸셜뉴스] 네이버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이해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네이버 선물하기 신학기 플렉스(FLEX!)’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네이버 ‘선물하기’는 네이버에서 총 1억1000만 개 이상 제품 중에서 선택해 지인에게 선물하고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서비스다.

네이버 측은 “그동은 네이버 선물하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며 “이번 새학기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가족과 친구에게 안전하고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네이버 선물하기 신학기 프로모션 이미지. 네이버 제공
네이버 선물하기 신학기 프로모션 이미지. 네이버 제공

이번 ‘2021년 신학기 FLEX 선물하기’에서는 △네이버 클로바 램프 △애플 Mac Air △삼성 갤럭시 태블릿 A7 △애플 AIR PODS MAX △애플 스마트워치 SE △LG GRAM △허먼밀러 Aeron Chair △허먼밀러 CBS Flo Monitor Arm 등 8가지 신학기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이 중 허먼밀러의 2가지 상품은 21일 단 하루 동안에만 한정 판매된다.

또 이용자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한 상품을 구매하면 브랜드 할인과 더불어 특별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상품별 최대 40만 원 상당 특별할인은 물론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15만 포인트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는 ‘스마트주문’과 관련, SPC그룹과 ‘스마트주문으로 주문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브랜드 식음료를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편하게 주문하고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진행 업체는 SPC그룹의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피그인더가든 △라그릴리아 △스트릿 △에그슬럿이다. 각 업체별로 설정된 기준 금액 이상 주문하면 최소 1000원에서 최대 4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프로모션을 통한 적립은 네이버페이 이용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1% 적립’,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추가 적립’과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