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에듀윌 공무원 ‘수강생 수 1위’ 성정혜 교수가 말하는 9급 영어 완성 전략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3.02 23:00

수정 2021.03.02 23:00

에듀윌 공무원 ‘수강생 수 1위’ 성정혜 교수가 말하는 9급 영어 완성 전략

“9급 공무원 영어의 개념을 쉽게 쉽게 잘 설명해준다. 공부를 하면 할수록 이해도 쏙쏙 되고, 자연스럽게 암기까지 가능해지는 강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9급 공무원 영어 과목을 담당하고 있는 성정혜 교수는 쉬운 개념 설명으로 수험생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실제로 성 교수는 에듀윌 공무원에서 강의만족도 98.5%, 수강생 수 1위, 3년 연속 수강후기 1위 등 다양한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에듀윌 공무원의 수많은 9급 공무원 수험생들이 성정혜 교수의 강의를 선택하는 이유는 앞서도 말했듯이 쉽게 이해시켜주는 강의 방식 덕분이다. 성 교수는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9급 공무원 시험에 맞는 학습 전략이 필요하다.
기출 문제 분석을 바탕으로 시험에 출제될 핵심 위주의 효율적인 학습이 진행되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공무원 성정혜 교수는 어휘의 어근 설명을 통한 효율적 암기 노하우 제시, 문법의 이해를 위한 비주얼 학습법, 정확하고 빠른 독해를 위한 구문 8공식 등으로 9급 공무원 수험생들의 영어 학습 완성을 지도한다.

기초, 기본, 심화, 문풀, 마무리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단어공식 20’, 구문X엑스’, ‘개적사(개념과 적용 사이)’, ‘기출 분석 공기출’, ‘출제포인트 42’ 등 각 과정마다 최적화된 테마로 진행되는 강의로 고득점 달성을 빈틈없이 지원한다.

수강생들은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어렵게만 느껴지던 영어가 쉬워졌다”, “비주얼 학습법 덕분에 문법을 배우는 것이 지루하지 않다”, “독해 소재에 대한 여러 방면의 지식으로 소재 분석부터 탄탄히 잡아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며 수강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차별화된 학습법으로 누구보다 쉽게 영어를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성정혜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공무원 온라인 강의와 노량진, 대방, 부평, 수원, 대전에 위치한 독한 에듀윌 공무원 학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