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인터파크투어가 오늘 단 하루,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진행한다. 인터파크투어가 매월 7일 하루동안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타임딜 대표 상품으로는 90% 이상 할인가로 마련한 ‘티웨이항공 제주항공권’(1700원~), 50% 할인가부터 선보이는 ‘제주도 렌터카’(9900원~)가 있다. 또한 ‘L7 홍대 바이 롯데’(4만7000원~), ‘알로프트 서울 강남(6만원~)’ 등 호텔도 있다.
아울러 기존 국내숙박 위주로 진행했던 타임딜 상품을 해외숙박, 전시티켓으로 확대 진행한다.
푸꾸옥 리조트 숙박권은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부터 이용 가능한 조건이다. ‘무민 75주년 특별 원화전 티켓’은 70% 할인된 3900원부터 판매한다.
이 외에도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 및 리조트를 엄선했다. ‘네스트호텔 인천’, ‘가평 W지우리조트’, ‘롯데 호텔 부산’,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등의 호텔을 시즌 음료나 디저트 제공 특전을 포함한 특가에 선보인다. 혜택은 각 호텔별로 상이하다.
3월 인생브랜드로는 글래드 호텔&리조트를 선정, 전국 글래드 호텔 및 리조트를 인터파크투어만의 단독 특가로 4만원대부터 제공한다. 인생 핫플레이스는 부산/통영/거제도를 선정해 해당 여행지의 투어 상품을 준비했다.
인터파크 프로모션팀 신소희 대리는 “3월 타임딜은 그 어느때보다 파격적인 상품을 준비, 인기 여행지인 제주 항공권과 렌터카를 초특가에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해외 상품도 마련했다”며 “오직 인터파크투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과 혜택이니 단 하루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