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육아는 장비빨" 유아동상품 특가로 다 모았다! CJ오쇼핑 가정의달 기획전

최재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4.06 09:15

수정 2021.04.06 10:28

매주 화,목 유아동 기획 ‘신박한 육아&교육’ 시즌3 론칭
"육아는 장비빨" 유아동상품 특가로 다 모았다! CJ오쇼핑 가정의달 기획전

[파이낸셜뉴스] CJ오쇼핑은 6일부터 시즌제 유아동 기획 프로그램 ‘신박한 육아&교육’이 시즌3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을 한 달 앞두고 급증하는 완구 및 교구 수요에 발빠르게 대응한다는 취지다.

‘신박한 육아&교육’은 이날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방송하며 다양한 교육 및 육아 상품을 신박한 구성과 조건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첫방송 상품은 ‘맥포머스 다이내믹빌더 자석 교구’다. 이 상품은 뇌과학자, 교육학자, 아동교육 전문가들의 연구로 탄생한 3차원 입체 자석 교구로 각양각색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들 수 있다. 코로나19로 가정 보육이 증가한 요즘 집에서 간단한 놀이로 두뇌 균형 발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CJ몰에서는 ‘신박한 육아&교육’ 기획전을 30일까지 진행한다.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온라인으로 유아동 상품을 구매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행사다.
크림하우스 유아매트, 나옐 아기띠, 매드매터 샌드클레이, 스노우버디 등 약 100개가 넘는 유아동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4월 한 달간 유아동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추첨해 총 500만원 상당의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며 유아동 카테고리를 잘 육성할 수 있었다”며 “신박한 상품 구성과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한 '신박한 육아&교육'을 통해 자녀들과 건강하고 즐거운 가정의 달을 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