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 라이프

네슬레 퓨리나 원, '30일간의 건강한 변화' 캠페인 진행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20 09:18

수정 2021.05.20 09:19

퓨리나 원 '30일간의 건강한 변화' 캠페인. 네슬레 퓨리나 제공.
퓨리나 원 '30일간의 건강한 변화' 캠페인. 네슬레 퓨리나 제공.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30일간의 건강한 변화’ 캠페인을 개최하고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은 반려동물의 생애 주기와 증상에 따른 맞춤 관리가 가능한 ‘퓨리나 원’ 제품을 30일 동안 급여하고, 반려동물의 건강 변화를 직접 체험해보는 퓨리나 원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다음달 27일까지 진행되는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신청은 퓨리나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퓨리나 원 체험단 응모자 전원에게 퓨리나펫케어 30%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체험단 선정결과는 7월 2일 발표되며 선정된 이들에게는 개별 문자 안내될 예정이다.

퓨리나 원 체험단은 총 1000명(반려견 500명, 반려묘 500명)으로, 체험단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이름 및 연락처 등 신청자 정보와 함께 반려동물의 정보와 체험을 원하는 제품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에게 신청한 퓨리나 원 제품과 함께 반려견을 위한 휴대용 간식통 및 락앤락의 ‘같이 마시 개 물병’, 고양이 모래 매트 등을 제공한다.

체험단은 반려동물에게 '퓨리나 원' 제품을 30일 동안 급여하고 6가지 부문(면역체계, 치아건강, 피부 및 털 건강, 관절 건강, 높은 소화율, 근육 및 심장 건강 등)을 관찰한 후 개인 SNS에 2회에 걸쳐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후기를 작성한 체험단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우수 후기자들을 선정해 반려견과 반려묘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다음달 2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체험단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퓨리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미초바&꼬미 영상에 댓글로 체험단을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우수 참가자들에게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등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독일 출신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그녀의 반려견 꼬미가 함께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30일 동안의 건강한 변화' 캠페인은 반려동물과 사람 모두의 건강한 삶을 위해 기획된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반려동물의 건강한 변화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