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뉴스] NS홈쇼핑은 26일 간편식 요리전문 프로그램 ‘전석민의 맛스타’ 정규편성 특집방송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전석민의 맛스타’는 홈쇼핑 식품 방송만 19년 경력을 자랑하는 전석민 쇼핑호스트의 이름을 내건 요리 전문 프로그램이다.
전석민 쇼핑호스트는 한식대가 인증, '제8회 한국식문화 세계화 대축제'에서 대상인 국회의장상을 수상하는 등의 전문가 타이틀도 보유한 한식 전문가다. 다양한 요리 팁을 알려주는 컨텐츠를 포함해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방송 중 ‘맛스타의 한끝 레시피’코너에서는 사전 촬영을 통해 유튜버와 같은 영상컨셉으로 상황, 장소에 따라 간편식을 조리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다양한 요리 팁을 보여준다.
‘전석민의 맛스타’는 매주 수요일 NS홈쇼핑 정규 편성 프로그램으로 만날 수 있다. 26일에는 정규편성 기념 특집방송으로 진행된다.
‘전석민의 맛스타’ 정규편성 특집방송에서는 ‘맘스토랑 갈비찜’을 만날 수 있다. ‘맘스토랑 갈비찜’은 해동한 갈비찜을 냄비에서 5분정도 끓여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다.
이날 ‘전석민의 맛스타’에서는 ‘맛스타의 한끝 레시피’코너를 통해 색다르게 갈비찜을 즐길 수 있는 요리 팁을 알려준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전석민의 맛스타’는 라방이나 유튜브와 같은 영상컨텐츠를 따로 제작해 방송에 활용하고, 식품 전문 쇼핑호스트를 내세운 요리 전문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 특별한 재미를 더해 꾸며나갈 ‘전석민의 맛스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