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지에이건설 '시화MTV 보니타가' [분양 하이라이트]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6.28 18:17

수정 2021.06.28 18:17

지에이건설 '시화MTV 보니타가' [분양 하이라이트]
지에이건설은 경기도 시흥시 시화MTV '거북섬 해양복합단지'에 복합 상업시설인 '시화MTV 보니타가'(조감도)를 분양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시화호 북측 간석지에 위치한 시화MTV는 첨단·벤처업종 등 지식기반산업들과 관광·휴양·레저 등 여가기능을 결합시킨 복합산업단지 조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택지지구다. 이 중 거북섬 해양복합단지는 전국 최대 규모의 해양 레포츠단지로, 지난해 개장한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를 비롯해 해양생태과학관 등 다양한 프로젝트 개발이 진행 중이다.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와 더불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기반시설이 공사 중이다. 또 서해안 원시역을 통한 4호선, 수인분당선, 서해선 이용이 편하고, 여의도까지 빠르게 접근이 가능한 신안산선도 2024년 개통 예정이다.
교통망이 편리해지며 서울까지 1시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해 국내 서핑 인구 흡수가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 거북섬 해양레저복합단지가 2025년까지 단계별로 오픈되면 매년 350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에이건설 측은 "다양한 어트랙션들과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스타일 디자인을 더해 유럽 해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테마 스트리트몰 시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