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CJ ONE, 미술관·오페라·OTT까지 할인혜택 풍성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7.06 09:21

수정 2021.07.06 09:21

CJ ONE, 제주 빛의 벙커 '모네, 르누아르…샤갈전' 10% 할인 혜택
CJ ONE, 제주 빛의 벙커 '모네, 르누아르…샤갈전' 10% 할인 혜택


[파이낸셜뉴스] CJ올리브네트웍스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여름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미술관부터 오페라, OTT까지 풍성한 문화혜택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VIP 대상으로 한정 제공하던 제주 빛의 벙커 '모네, 르누아르…샤갈전' 10% 할인 혜택을 오는 25일까지 전 회원 대상으로 확대 적용한다. 여름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제주로 떠나는 회원들이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할인 대상을 확대했다.

CGV에서 관람 가능한 오페라 공연 혜택도 마련됐다.
CJ ONE은 CGV 골드클래스와 씨네드쉐프에서 관람할 수 있는 7월의 월간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야외공연 실황을 7월 한 달간 전 회원에게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그 밖에도 CJ ONE은 티빙에서 방영하고 있는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긴 회원 중 100명에게 티빙 베이직 첫 달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CJ ONE 관계자는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전 연령대 회원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문화 혜택을 마련했다"며 "CJ ONE의 2,700만 회원들이 문화 예술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문화 콘텐츠를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