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버드와이저, 장우혁 모델로 한 새 광고 공개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7.26 11:10

수정 2021.07.26 11:10

버드와이저, 장우혁 모델로 한 새 광고 공개

[파이낸셜뉴스] 버드와이저가 장우혁과 함께 한 신규 온라인 광고영상 '숨길 수 없는 부드러움' 편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버드와이저 맥주의 '부드러운 맛'과 브랜드를 상징하는 열정을 춤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영상은 '여전히 부드럽다(Still Smooth)'라는 문구와 함께 등장하는 장우혁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장우혁 특유의 댄스 퍼포먼스를 다양한 각도에서 입체적으로 촬영해 몰입감을 더했다. 해당 영상은 버드와이저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감상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는 춤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는 장우혁이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버드와이저의 모델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버드와이저는 앞으로도 음악, 패션, 예술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버드와이저 맥주가 자랑하는 부드러운 목넘김이 '춤'이라는 소재와 만나 세련된 영상이 탄생했다"며 "원조 댄스가수인 장우혁과 함께 버드와이저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버드와이저는 단일 브랜드 판매량 세계 1위의 아메리칸 스타일의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 현재 전 세계 8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