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인천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ng(잉)’ 구독자 모집

한갑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8.09 14:01

수정 2021.08.09 17:36

인천문화재단 인천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오는 25일부터 문화예술교육 소식과 콘텐츠를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뉴스레터 ‘!ng(잉)’ 서비스를 시작한다.
인천문화재단 인천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오는 25일부터 문화예술교육 소식과 콘텐츠를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뉴스레터 ‘!ng(잉)’ 서비스를 시작한다.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재)인천문화재단 인천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오는 25일부터 인천의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소식과 콘텐츠를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뉴스레터 ‘!ng(잉)’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ng(잉)‘은 ‘느낌표(!)+ing’의 합성어로 문화예술교육과 관련된 콘텐츠를 중심으로 현재 인천에서 진행 중(ing)인 문화예술교육 이슈, 문화공간 이야기, 활동가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뉴스레터다.

뉴스레터 ‘!ng(잉)‘은 정기적인 문화예술교육 체험 워크숍을 접목한 구독형 서비스로써 오는 25일 1호를 시작으로 격주 수요일마다 발송되는 뉴스레터와 구독자에게만 제공되는 월 1회의 다채로운 문화예술교육 체험 워크숍을 함께 운영한다.

한편 인천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이번 뉴스레터 발행 기념으로 구독자 선착순 200명에게 웰컴키트를 제공한다.
이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오랜 집콕생활 속에서 개인의 일상을 기록하고 엮을 수 있는 북바인딩 도구와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다.

구독 신청은 9일부터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