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겨울철 이너웨어 실속 장만".. 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 개최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0.18 09:08

수정 2021.10.18 09:08

모델이 18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이너웨어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모델이 18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이너웨어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2021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여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홈플러스의 ‘이너웨어 페스티벌’은 1년에 단 2회만 진행하는 이너웨어 할인 프로모션으로 올해는 지난 3월에 한 차례 진행한 이후 7개월만에 여는 행사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에서는 겨울시즌을 앞두고 기능성 이너웨어 등의 동내의에 대한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낮추는 동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패션 제조사를 돕는 상생의 의미도 함께 담았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2021 FW 시즌 신상품 이너웨어를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부 상품을 대상으로 1+1, 균일가 판매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비너스, 비비안, 트라이엄프 브라와 팬티 △찐편한 이너웨어 △트라이엄프 캐미솔런닝·런닝, 미디·맥시 7매 팬티 △비비안 헴 팬티 △TRY 여성 미니·미디·맥시 등이 있다.


성인 이지웨어와 아동 내의도 다양하게 마련해 △미키·미니 이지웨어 △카카오프렌즈 이지웨어 △디즈니 어벤져스·겨울왕국 아동 9부 내의 △스누피·헬로키티 아동 캐릭터팬티 등을 선보였다.

아울러 겨울철 체온유지를 위한 기능성 동내의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준비됐다.

우선 쾌적한 착용감에 보온성까지 갖춘 기능성 소재의 ‘히트플러스’ 상·하의는 1장 구매 시 1장을 더 제공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성인 기능성 동내의와 아동용 캐릭터 동내의는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유명 브랜드 언더웨어도 기획전을 열고 콜롬비아, 네파, 헤드, PGA, 스프리스, 케이스위스 등 브랜드 드로즈와 디즈니 캐릭터팬티를 대상으로 ‘1+1’ 판매한다.

한편 홈플러스는 같은 기간 동안 2020 가을·겨울, 2021 여름 시즌 이월상품 등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슈퍼 클리어위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김성언 홈플러스 GM(General Merchandising)상품본부장(상무)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보온 등기능성과 편안함, 실용성을 갖춘 FW 시즌 이너웨어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며 “고객들께서는 실속 있게 겨울철 이너웨어를 마련할 수 있고,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침체기를 겪고 있는 패션업계 중소 제조사들은 매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