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블록체인 기술 기업 해치랩스, 전직군 채용 진행

김준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0.26 10:34

수정 2021.10.26 10:34

엔지니어링, 디자인, 영업, 마케팅 등 전직군 채용
[파이낸셜뉴스] 가상자산 지갑 API 솔루션, 블록체인 감사, 디지털 자산 수탁 사업 등을 기반으로하는 블록체인 기술 기업 해치랩스가 IT 인재 유치에 나선다.

해치랩스는 엔지니어링 직군을 포함해 △디자인 △영업 △마케팅 △고객 성공 등 전 직군에서 인재를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해치랩스는 신한은행, 다날핀테크, 빗썸코리아 등 약 300여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솔루션을 제공해 온 블록체인 기술회사다.

블록체인 기술 기업 해치랩스가 전 직군에서 인재를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해치랩스 제공.
블록체인 기술 기업 해치랩스가 전 직군에서 인재를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해치랩스 제공.
해치랩스는 △원격 근무 제도 △전직원 법인카드 지급 △주거 안정 지원금 △최신 사양 업무기기 지원 △구성원 성장 비용 지원 등의 복지를 제공한다.
아울러 병역지정업체로서 산업기능요원, 전문연구요원 모두 편입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해치랩스 공식 사이트와 원티드, 로켓펀치 등 채용 플랫폼을 통해서도 지원할 수 있다.


김종호, 문건기 해치랩스 각자대표는 "해치랩스는 높은 인재 밀도 그리고 구성원들의 자율과 책임을 기반으로 지난 3년간 빠르고 탄탄하게 성장해 왔다"며 "금융을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혁신하고 있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해 회사와 함께 성장할 열정과 역량을 지닌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수습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