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야놀자, R&D인재 뽑는다..16~17일 채용설명회

김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1.15 09:11

수정 2021.11.15 09:12

16일 야놀자클라우드, 17일 야놀자 설명회

원티드 유튜브 채널 통해 조직과 직무소개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연구개발(R&D)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야놀자는 ‘테크 올인(Tech All-in)’ 비전을 제시,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신규 시스템을 도입하고 R&D에 대한 투자 및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야놀자 측은 “올 하반기에만 300명 이상 R&D 인재들을 추가 채용하고 중장기적으로는 전체 임직원 70% 이상을 R&D 인재들로 구성해 글로벌 테크 기업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야놀자는 라이프 커리어 플랫폼 원티드와 협업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6일과 17일에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기업 야놀자클라우드와 야놀자 채용 설명회가 차례로 열린다. 이 설명회는 양일간 오후 7시 30분 원티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영된다.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에는 정재훈 야놀자클라우드 최고기술책임자(CTO)와 엄태욱 야놀자 CTO 등이 참석해 비전과 조직을 소개한다. 또 현직자가 직접 업무환경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자들은 실시간 질의응답도 할 수 있다.

야놀자는 오는 16일과 17일 이틀 간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야놀자 제공
야놀자는 오는 16일과 17일 이틀 간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야놀자 제공

이승엽 야놀자 피플파트너실장은 “이번 채용설명회가 역량 있는 R&D 인재들에게 야놀자와 야놀자클라우드의 비전, 글로벌 수준 근무환경 및 조직문화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적극적인 우수 인재 영입을 통해 글로벌 여행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