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온, 22일까지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2.07 06:00

수정 2021.12.07 06:00

롯데온, 22일까지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

[파이낸셜뉴스] 롯데온은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정보기술(IT)·사용자경험(UX) 직군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세 자릿수 규모로, 대규모 공개 채용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모집 분야는 PM(Product Manager), PD(Product Developer), 데이터, 테크(TECH), UX 등 5개 부문의 25개 직무다. 구체적으로는 상품 전시, 검색·추천, 주문, 결제 등 PM부문과 프론트엔드, 백엔드, 앱 개발 등 PD부문, 데이터 분석 및 보안, 인공지능(AI) 등을 담당하는 데이터부문, 클라우드 운영 및 보안업무를 맡는 테크부문을 포함해 UX 디자인, 모션 그래픽을 담당하는 UX부문 등이다.

채용은 롯데그룹 채용 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서류 접수 마감은 오는 22일이다. 이후 조직적합검사와 실무 전형, 면접 등을 거쳐 내년 2월 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 공고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온의 개발 직군 인원들은 유연근무제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근무할 수 있다.

한편, 롯데온은 두 자릿수 규모의 신입 인턴십 채용도 동시에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경력 사원과 마찬가지로 IT·UX부문이다.


최판호 롯데온 IT기획팀장은 "온·오프라인 쇼핑 환경이 결합된 새로운 쇼핑 환경 구현에 도전하는 우수한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