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이번 크리스마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크리스마스N박물관'

김준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2.21 16:12

수정 2021.12.21 16:12

크리스마스 맞은 이벤트
모든 방문객 선착순으로 100% 당첨 선물 제공
[파이낸셜뉴스] 넥슨의 박물관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든 관람객에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넥스넘퓨터박물관에서 오는 24일과 25일 이틀간 '크리스마스N박물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행사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넥슨컴퓨터박물관 지하 1층 아이템샵에서 진행된다.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N박물관' 이벤트. 넥슨 제공.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N박물관' 이벤트. 넥슨 제공.
매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해온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올해 '옷깃만 스쳐도 선물'이라는 주제로 해당 기간 모든 방문객에 누구나 1인 1회 참여할 수 있고 100% 당첨되는 선물 추첨 이벤트를 제공한다. △카트라이더 굿즈 △블루투스 키보드 △무선 충전기 △피규어 등 700개의 선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행사 전 넥슨컴퓨터박물관 카카오톡 채널을 미리 추가한 관람객에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박물관을 방문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인증샷을 공유하면 한번 더 추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안전한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사전 예약 관람제'로 운영되며, '방역패스'를 시행 중이다.
관람을 위한 온라인 예약은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방역패스를 지참해야 한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