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피플일반

코아스, 임직원 응원 '대범한 하루' 진행

강재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1.24 15:52

수정 2022.01.24 15:52

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지난 20일 코아스 파주공장에서 진행된 임직원 응원 이벤트인 '대범한 하루'에 임직원들이 참여하고 있다. 코아스 제공.
지난 20일 코아스 파주공장에서 진행된 임직원 응원 이벤트인 '대범한 하루'에 임직원들이 참여하고 있다. 코아스 제공.


코아스가 임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코아스는 지난 20일 공장 임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한 새해 맞이 임직원 응원 이벤트 '대범(虎)한 하루'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대범한 하루는 추운 겨울 생산 현장에 있는 임직원들과 낯선 타국의 환경에서도 최선을 다해주고 있는 외국인 노동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임인년 새해 호랑이의 기운을 전하고 함께 나아가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아스는 지속적으로 임직원들이 심리적 안정감 속에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내 도서관 구축부터 캠페인, 이벤트 등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소통 문화와 워라밸 환경을 위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 해에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코아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이번 이벤트 역시 추위에도 품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공장 임직원분들에게 힘이 돼드리고자 진행했다"며 "계속해서 임직원들과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