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혜택 강화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3.22 07:44

수정 2022.03.22 14:51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혜택 강화

[파이낸셜뉴스] G마켓과 옥션은 멤버십회원인 스마일클럽을 위한 대대적인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매월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요일별로 생활·주방, 신선, 뷰티, 식품 중 하나의 카테고리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정마다 특가 상품 공개는 물론, 요일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마켓데이'로, 다음 한 주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식품, 생필품, 바디·헤어 등 장보기 필수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 모아,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주 릴레이 이벤트에는 테팔, 글라스락, 3M, 올반, 풀무원, 종근당건강, 아이소이, 정샘물, 아벤느 등 국내외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매주 목요일은 스마일클럽을 위한 '클럽데이'를 운영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스마일배송 20% 할인 쿠폰 10장을 지급한다.
MD가 엄선한 10개의 파워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15% 중복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쿠폰도 제공한다. 첫 날인 이번 주 목요일에는 G마켓에서는 켈로그, 롯데제과, 롯데칠성, 천호엔케어, 매일유업, 삼양의 브랜드 쿠폰을, 옥션에서는 프롬바이오, 에버콜라겐, 종근당건강, 천호엔케어, GNM 자연의품, 매일헬스뉴트리션 브랜드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멤버십회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월 진행되는 정기 프로모션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