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모바일

쿠팡플레이, KBS 새 주말극 본방 직후 VOD 서비스

김준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01 15:43

수정 2022.04.01 15:43

"콘텐츠 영역 다양화"
[파이낸셜뉴스] 쿠팡플레이가 삼형제의 혼인 프로젝트 내용을 그린 KBS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를 본방송 직후 VOD 서비스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오는 2일 오후 8시 첫방송 예정에 있다.

쿠팡플레이가 VOD 서비스 예정인 '현재는 아름다워'.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가 VOD 서비스 예정인 '현재는 아름다워'. 쿠팡플레이 제공.
'현재는 아름다워'는 앞서 최고시청률 38.2%를 기록하는 등 공중파 드라마 저력을 보여준 '신사와 아가씨' 후속 작품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작품은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에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가정을 그린 혼인 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이씨 가문의 현재(윤시윤), 윤재(오민석), 수재(서범준) 삼형제는 서로 먼져 결혼에 골인하기 위해 각자 왁자지껄한 연애 스토리를 써 나가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청춘기록'의 스타작가 하명희와 '대왕 세종', '다함께 차차차'의 김성근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기도 하다.
이외 박인환, 박상원, 김혜옥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쿠팡플레이의 드라마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하기 위해 KBS가 새롭게 선보이는 주말극 '현재는 아름다워'를 본방속 직후 VOD 서비스한다"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영역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발굴해 특별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