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코아스,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사무·교육 공간 트렌드 선도"

강재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06 18:08

수정 2022.04.06 18:08

관련종목▶

디자인·기능성 갖춘 제품 선보여
코아스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조달청과 중소기업중앙회 등이 주최하는 공공 조달 제품 전시회로 코아스는 이번 전시회에 디자인과 기능성이 조화된 '스마트 오피스', '교육용' 등의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공간솔루션을 선보인다.

코아스는 개인업무, 소통, 협업, 몰입 등 사람을 중심으로 다양한 요소들이 연계되는 통합적 사무공간, 생산적이고 건강한 업무 환경을 위해 입식과 좌식 업무를 유연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높이조절데스크까지 다양한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을 출품한다.

또한, 그린스마트 미래학교를 비롯해 협동, 문제해결, 프로젝트 학습 등 다양한 활동을 기반으로 변화하고 있는 교육 환경에도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학습 효과를 높이는 동시에 배치, 기능의 전환이 유연한 공간 구현 등 기존의 일반적인 교육환경만이 아닌 변화하는 방식에 맞는 새로운 환경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아스는 이번 전시회를 위해 인스파이어 코어, V6(시스템 사무가구) 시리즈, 어메니티 허브 등 디자인과 기능성, 경제성까지 갖춘 제품들을 전면에 내세울 계획이다.
국내외 바이어 상담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들과 소통한다.


코아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양해지고 있는 오피스와 교육 트렌드에 대해 코아스만의 통합적 공간솔루션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능과 디자인에서 머무르는 것이 아닌 고객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강재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