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모바일 플랫폼 '골프투유' 명품 골프 브랜드 기획전 진행

홍창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07 17:40

수정 2022.04.07 17:40

PXG, 헨리 스튜어트, 테크스킨 등 선보여
[파이낸셜뉴스]
/사진=골프투유 제공
/사진=골프투유 제공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골프투유는 골프 시즌을 맞아 명품 골프 브랜드 PXG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골프 브랜드 PXG의 디지털 상품권부터 드라이브와 퍼터 등 골프 관련 용품들을 랜덤으로 구매할 수있다.

이번 ‘PXG 기획전’에서 골프투유는 명품 골프 브랜드 PXG의 100만 원 디지털 상품권, 드라이브와 퍼터 등 골프 관련 클럽과 용품 등 총 56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골프투유는 이번 기획전에서 Ti811 티타늄 소재 적용과 함께 고강도의 소재를 얇게 제작해 비거리 향상에 도움을 주는 PXG 0211 드라이버도 라인업에 추가했다. 또 카모 스탠드 골프백과 보스턴백, 파우치, 모자 등 다양한 품목의 상품도 추가했다.

골프투유 관계자는 "골프 시즌을 맞아 명품 및 하이엔드 골프 브랜드 PXG와 헨리 스튜어트, 테크스킨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상품을 랜덤으로 구매할 수 있는 풍성한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매월 특정 브랜드의 기획전 및 신상품 업데이트를 통해 골퍼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1월 출시된 랜덤쇼핑 플랫폼 골프투유는 골프 관련 상품의 랜덤쇼핑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유명 골프 브랜드들의 의류부터 골프용품과 골프장 멤버십까지 국내외 골프 관련 상품 총 312종의 상품을 1만 원 랜덤박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앱을 통해 랜덤 쇼핑과 트레이드마켓 서비스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물물교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ck7024@fnnews.com 홍창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