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티빙 콘텐츠+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제공
선택약정, 프리미엄 가족결합 5만원대 요금으로 스페셜 등급 이용 가능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티빙 한정판 굿즈 경품 증정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에 티빙까지 선택폭 확장
[파이낸셜뉴스] KT가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에 이어 티빙까지 제휴 범위를 넓히면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연대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 다양한 고객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서라는 설명이다.
선택약정, 프리미엄 가족결합 5만원대 요금으로 스페셜 등급 이용 가능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티빙 한정판 굿즈 경품 증정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에 티빙까지 선택폭 확장
KT는 5G 초이스에 티빙과 '지니' 혜택을 더한 '티빙/지니 초이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향후에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눈높이에 맞춰 콘텐츠 혜택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티빙은 △'서울체크인' △'유미의 세포들' △'술꾼도시여자들' △'환승연애' △'돼지의 왕' △'괴이'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유한 토종 OTT다. 최근 축구를 비롯해 △UFC △복싱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등 독점 공연 생중계로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티빙/지니 초이스 중 스페셜 요금제를 선택하고 선택약정 할인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을 적용받는 고객은 월 5만원대 요금으로 △무제한 5G 데이터 △티빙과 지니 △KT멤버십 VVIP 등급 △스마트기기 1회선 무료 △데이터쉐어링 1회선 무료 △단말보험 할인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티빙/지니 초이스를 쓰면서 다른 OTT를 보고 싶은 고객은 KT 'OTT구독' 상품을 이용해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 △시즌/지니를 매월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다.
한편 KT는 티빙/지니 초이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홈페이지 내 티빙의 강점이 담긴 영상을 보고 기대평을 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티빙 한정판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에 이어 티빙/지니로 KT의 인기 콘텐츠 혜택 라인업 완성도가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혜택을 지속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