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다음달 7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구매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 유럽노선 할인쿠폰, 한정판 콜라보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아모레몰(온라인)과 아모레 성수에서 7만원 이상 결제시 △100마일 적립 △유럽노선 쿠폰팩 (최대 10% 할인) △트래블키트를 증정하며 12만원 이상 결제시 △총 200마일 적립 △여행용 파우치 △러기지택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정판으로 증정되는 콜라보 굿즈에 클렌저부터 크림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제품 샘플로 구성한 트래플키트와 여행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 수하물에 부착할 수 있는 러기지택 등을 포함해 활용도 높은 구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최근 유튜브 800만 조회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은 아시아나항공의 ‘탑승객을 찾습니다’ 여행회복 캠페인에도 아모레퍼시픽이 동참한다.
아울러 아시아나항공은 A380 재운항과 유럽노선 운항 확대를 기념해 26일 인천~바르셀로나, 27일 인천~이스탄불 항공편의 비즈니스스위트, 비즈니스클래스 탑승객에게 트래블키트를 기내에서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제휴와 같이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의 일상 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제휴처 개발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