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NHN두레이, 하나금융파인드에 협업 솔루션 공급

김준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8.02 14:12

수정 2022.08.02 14:12

관련종목▶

올인원 협업 기능·강력 보안 제공
NHN두레이가 하나금융파인드에 협업 솔루션 두레이를 공급한다. NHN 제공
NHN두레이가 하나금융파인드에 협업 솔루션 두레이를 공급한다. NHN 제공
[파이낸셜뉴스] 협업 솔루션 기업 NHN두레이(NHN Dooray!)가 금융권 내 사업 범위를 확장한다.

NHN두레이는 하나금융그룹 소속 '하나금융파인드'에 올인원 협업 솔루션 '두레이(Dooray!)'를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하나금융파인드는 하나손해보험의 자회사로, 고객의 보험, 재무, 은퇴준비 상태 등을 진단 및 분석해 맞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인보험대리점(GA)이다.

하나금융파인드는 △업무 이력 관리, 화상 회의, 자동번역 등 협업에 필요한 기능을 일괄 제공하는 점 △전자 결재 근무관리를 지원하는 그룹웨어, 전사적자원관리(ERP) 연계 기능을 제공하는 점 △우수한 보안성 등을 이유로 두레이를 긍정적으로 평가, 최종 선택했다.


백창열 NHN두레이 대표는 "두레이는 프로젝트, 메일, 메신저 등 협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들을 올인원으로 제공해 기업이 속한 업계 및 사업 형태와 상관없이 효율적인 협업과 소통을 실현해주는 협업솔루션"이라며 "이번 공급 건이 다수 대리점을 운영하며 부서 간 협업과 소통의 효율화를 고민하는 많은 국내 기업이 참고할 수 있는 모범 사례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