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맞손, 100명 한정 맴버십"

박문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2.01 15:31

수정 2023.02.01 17:08

'신라 앤 아모레퍼시픽' 맴버십 론칭, 회원 모집
맴버십 안내 포스터. 신라면세점 제공.
맴버십 안내 포스터. 신라면세점 제공.

[파이낸셜뉴스] 가치 중심의 목적소비를 즐기는 충성고객 확보경쟁이 치열하다.

1일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특화 멤버십을 개발해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유료멤버십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날 신라면세점은 아모레퍼시픽과 협업해 유료 멤버십 '신라 앤 아모레퍼시픽'을 론칭했다. 지난해 유료 멤버십 서비스를 처음 시작한 신라면세점이 이번에는 화장품 브랜드와 손잡고 브랜드 특화 유료 멤버십을 선보인 것.

'신라 앤 아모레퍼시픽'은 100명 한정만 가입할 수 있다. 지난해 7월 시작한 유료 멤버십 '신라앤'은 가입비보다 더 큰 혜택으로 인기를 끌었다. 당시 200명 한정으로 선보인 신라앤 멤버십은 이틀 만에 완판됐다.
고객 요청으로 지난해 11월 모집 회원 수를 500명으로 대폭 확대해 추가 모집하기도 했다. 이번 맴버십도 신라앤과 마찬가지로 충성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됐다.

신라앤아모레퍼시픽은 가입비 80만원에 신라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멤버십을 구매하면 100만원 상당의 포인트와 골드 멤버십 등급 및 다양한 가입 선물을 제공한다. 84만원 상당의 S리워즈 70만포인트(오프라인점 전용)를 즉시 제공한다. 18만원 상당의 아모레퍼시픽 전용 포인트(15만 포인트)도 증정한다. 또한 골드 멤버십 등급으로 즉시 적용돼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구매 시마다 우대 적립 3%도 적용받을 수 있다.

가입 선물도 있다. 가입 선물로 설화수 에센셜 스타터 세트 8종을 증정하며 서울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구매 시 자음생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총 300달러 이상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면 아모레퍼시픽미술관 티켓 2매도 증정한다. 해당 브랜드는 설화수·헤라·라네즈·아이오페·프리메라·마몽드 등 6개 브랜드다.

제휴 혜택도 있다. 제휴 혜택으로 서울∙제주 신라호텔 객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라호텔(서울·제주) 패스트리 부티크 10% 할인, 노랑 풍선 여행상품 5% 할인, MOVV 공항 이동 3만원 (인천공항 2만원·김포공항 1만원) 할인도 제공된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