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SK매직이 정수기, 식기세척기 등을 통해 확보한 정수 필터 기술을 앞세워 필터샤워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
21일 SK매직에 따르면 생활구독 영역 확대를 위해 필터까지 정기 배송 받을 수 있는 기능성 필터샤워기 '매직플러스' 3종 판매에 착수했다.
매직플러스는 정수 기능 외에 비타민 함유 등 다양한 부가 기능 필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필터샤워기다. 샤워 헤드는 △베이직 △온오프 △미스트 필터샤워기 3종이다.
원형과 삼각형 살수홀을 혼합한 하이브리드 살수판을 적용해 힘 있고 부드러운 물줄기를 분사할 수 있다. 특히 212개 살수홀이 '레네드 효과'를 통해 일반 샤워기보다 7배 이상 많은 음이온을 만들어낸다.
필터는 2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여기에 총 8가지 부가 기능 필터를 선택할 수 있다. 정수 핵심인 '클린필터'는 정수기에 사용하는 고성능 세디먼트 필터를 탑재했다. 노후 배관에서 발생하는 녹물을 비롯해 각종 이물질을 제거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렌털 서비스와 함께 정수 필터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의 필터샤워기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편리, 친환경 가치를 제공하는 생활구독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보다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