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림대, 미디어스쿨 류재형 교수 등 우수교원 포상

김기섭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2.24 11:22

수정 2023.02.24 11:22

한림대가 23일 교내에서 우수교원 포상 행사를 가졌다. 사진은 최양희 총장이 Best Teacher Award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찍었다. 한림대 제공
한림대가 23일 교내에서 우수교원 포상 행사를 가졌다. 사진은 최양희 총장이 Best Teacher Award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찍었다. 한림대 제공

【파이낸셜뉴스 춘천=김기섭 기자】 한림대 미디어스쿨 류재형 교수와 글로벌학부 신유경 교수, 언어청각학부 전진아 교수, 광고홍보학과 홍석민 교수가 한림대 우수 교원상을 받았다.

24일 한림대에 따르면 교내 캠퍼스라이프센터에서 지난 23일 우수교원 포상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강의평가를 중심으로 교육 성과가 탁월하고 한림대 교육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로 류재형 교수 등 4명의 교수가 Best Teacher Award 상을 받았다.

또 세계적 수준의 연구성과를 내고 있는 교수들의 더욱 활발한 교육과 연구활동을 지원하기 마련한 특훈 교원에는 지난 2년간 탁월한 연구 업적을 거둔 △광고홍보학과 최정화 교수 △환경생명공학과 김정원 교수 △의학과 서상원 교수가 위촉됐다.

Best Teacher Award를 수상한 교원에게는 200만원의 격려금이 지급되고 연구실에 Best Teacher Award 동판이 부착되며 특훈교원에게는 2년 임기동안 총 2000만원의 연구진흥비 지급, 책임강의 연간 6시간 감면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림대는 이날 좋은 수업상, 우수 티칭포트폴리오상, 진로지도 우수학과상을 시상하는 등 학생 역량 강화에 힘쓰고 수업의 질 제고를 위해 노력한 교원과 학과에게 포상했다.

kees26@fnnews.com 김기섭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