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유진투자증권, '챔스투자포럼' 개최

김찬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4.14 19:11

수정 2023.04.14 19:11

유진투자증권이 지난 13일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 출범 3주년을 맞아 '챔스투자포럼'을 개최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유진투자증권이 지난 13일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 출범 3주년을 맞아 '챔스투자포럼'을 개최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파이낸셜뉴스] 유진투자증권이 14일 강남지역 대형 고급화 지점인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 출범 3주년을 맞아 '챔스투자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날(13일) 열린 챔스투자포럼은 투자포럼과 만찬으로 구성돼 5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라이프자산운용 이채원 의장이 ‘순환하는 가치의 패러다임’을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했고, 유진투자증권 문진철 상품솔루션팀장이 ‘추천상품 Top-Picks’을 주제로 2·4분기 유망한 금융상품을 소개했다.

지난 2020년 4월 출범한 챔피언스라운지는 강남지역 5개 지점을 통합한 대형 고급화 지점으로 유진투자증권의 대표 금융센터다.
출범 당시와 비교해 현재 총자산과 고객자산가(HNW) 고객수가 약 2배 이상 증가했다.


조희선 유진투자증권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장은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는 수준 높은 전문 자산관리 서비스와 고객들의 일상에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는 유진투자증권의 대표 금융센터"라며 "올해는 매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hippo@fnnews.com 김찬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