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서강대 평생교육원 '부동산학과' 입학생 모집

윤홍집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8.08 10:35

수정 2023.08.08 10:35

서강대학교 전경. 사진=서강대 제공. 뉴시스
서강대학교 전경. 사진=서강대 제공. 뉴시스

[파이낸셜뉴스]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은 2023년 가을학기 학점은행제 학사학위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전공과정은 부동산과 관련한 기초적인 이론을 비롯해 부동산 관리, 금융, 경영, 개발 등 실무중심 강의로 이뤄졌다. 또한 조세, 중개, 경매 등 관련 법률과 정책적인 분야 학습도 포함돼있다.

강의는 평일 야간, 토요일 전일반 등 다양한 클래스로 운영된다. 수강생들이 맞춤형 학사관리를 받으며 원하는 과정을 6학기 내에 학위를 취득해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도록 1인 1자격증 취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교수진은 전원 부동산학 박사학위 소지자로서 강의경력과 더불어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경력자로 구성돼 있다.
주임강사를 중심으로 동아리와 스터디 모임을 결성해 수강생 동기와 선후배 간은 물론 출강 교수들과 친근한 유대감이 형성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의 2023년 가을학기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교육과정 접수기간은 오는 25일까지다. 학생선발기준은 서류전형 및 수시면접을 통해 선착순 접수 진행하며 수능, 내신, 계열 등과는 무관하게 고졸 이상 학력자라면 누구나 입학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행정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banaffle@fnnews.com 윤홍집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