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항저우 아시안게임 응원하는 노스페이스, 레플리카 증정 이벤트 진행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9.15 13:53

수정 2023.09.15 13:53

15일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막을 앞두고 팀코리아 레플리카를 증정하는 응원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15일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막을 앞두고 팀코리아 레플리카를 증정하는 응원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파이낸셜뉴스] 팀코리아 역대 최장기 후원사인 노스페이스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막을 앞두고 팀코리아 레플리카를 증정하는 응원 이벤트를 연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함께 응원하고,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조금이나마 더 즐겁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15일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에 따르면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팀코리아 응원이벤트는 노스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뤄진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노스페이스, #팀코리아)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 중 20명을 선정해 항저우 아시안게임 팀코리아 시상용 단복 재킷(5명)을 비롯해, 팀코리아 반팔 티셔츠(5명), 팀코리아 모자(10명) 등 '항저우 아시안게임 팀코리아 레플리카'의 주요 제품을 각각 증정한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국민들께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함께 응원하고,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조금이나마 더 즐겁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팀코리아의 공식파트너로서 앞으로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세심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을 시작으로 10년째 대한체육회 공식파트너로 활동 중인 영원아웃도어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역대 최장기 후원사다.
노스페이스는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트레이닝 단복과 개인 장비 등 15개 품목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지원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