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을 전개하는 F&F에 따르면 이번 화보에서 고윤정은 스포티브하고 카리스마 있는 우먼스 아웃도어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바람을 예고했다. 겨울 다운 자켓 화보에서는 트레킹 코스를 비롯해 자연과 숲이 내려다 보이는 아웃도어 캐빈에서 몸과 마음의 움직임을 느끼고 휴식하며 삶의 즐거운 순간들을 적극적으로 발견해 나가자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화보 속 배우 고윤정은 트렌디한 크롭 스타일의 '헤이니 2in1 크롭패딩'과 함께 '고프코어 프리미엄 트레킹 슈즈'를 착용했다. 포니테일에 짧은 패딩 코디로 한겨울 아웃도어에서도 트렌디하고 편안한 움직임과 함께 역동적인 우먼스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고윤정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20대 배우로서 뛰어난 연기력과 더불어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에너제틱하고 액티브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며 "디스커버리가 지향하는 건강하고 자기주도적인 여성들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한다고 판단했다"라고 전했다.
새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고윤정이 함께한 23FW 윈터 캠페인 화보 속 겨울 다운 자켓 라인업은 디스커버리 전국 매장 또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