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이전 모습은 잊어주세요"...이스타항공, 공모전 통해 로고 바꾼다

권준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22 10:39

수정 2023.11.22 10:39

이스타항공 제공
이스타항공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스타항공은 22일 로고(CI)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객 공감대 형성과 브랜드 인지 강화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CI 아이디어 공모전은 이스타항공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기 위한 CI 디자인과 이를 적용한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이스타항공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기간 22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로 이스타항공 공식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CI 디자인은 심볼타입과 워드타입, 조합타입 등 자유로운 제안이 가능하며 이를 적용한 굿즈 등 아이템류, 서식류, 사인류, 포장류 중 세 가지 이상의 디자인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내년 1월 중 선별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공모전 선발 결과 1등으로 선정될 경우 이스타항공의 모든 국제노선을 6개월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슈퍼패스’ 항공권을, 2등에게는 베트남 나트랑 왕복 항공권 2매, 3등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모아진 아이디어는 고객 경험 개선 활동과 이스타항공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