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연말 고객 감사제 '이어엔드 쇼핑 페스타' 개최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1.28 10:19

수정 2023.11.28 10:19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 가든의 '달라호스 크리스마스 가든'. /사진=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 가든의 '달라호스 크리스마스 가든'. /사진=신세계사이먼

[파이낸셜뉴스] 신세계사이먼이 다음 달 1~10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연말 고객 감사제 '이어엔드 쇼핑 페스타'(Year End Shopping Festa)를 개최한다.

28일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이어엔드 쇼핑 페스타는 한 해 동안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행사다.

먼저 '신세계 브랜드 대전' 행사를 통해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 델라라나, 일라일 등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국내외 패션 브랜드와 와인앤모어, 자주 등 F&B(식음료)와 리빙 브랜드 등을 선보인다.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권도 증정한다.

다음 달 1~3일까지 타임, 마인, 시스템, 랑방컬렉션 등 한섬의 국내 패션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혜택을 선보인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을 제공하며, 동일하게 상품권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은 또 VIP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멤버스와 골드 등급 고객 및 제휴사 VIP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단독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다음 달 25일까지 유러피언 크리스마스 트립을 선보이며, 매주 금~일요일에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연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