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소금크림맛 찰떡아이스' 궁금하네.. 롯데웰푸드'푸하하크림빵'과 한정판 선보인다

박지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2.11 13:59

수정 2023.12.11 13:59

찰떡아이스 소금크림 /사진=롯데웰푸드
찰떡아이스 소금크림 /사진=롯데웰푸드
[파이낸셜뉴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11일 자사의 제품 찰떡아이스가 MZ세대의 크림빵 명소 '푸하하크림빵'과 컬래버해 한정판 '찰떡아이스 소금크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푸하하크림빵'은 특허받은 크림 소금을 사용해 크림빵의 느끼함은 덜하면서 진한 풍미가 좋아 연남동과 익선동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곳이다. 유명 TV 프로그램과 유튜브 등에서 소개되며 알려진 곳으로 '소금 크림빵'이 유명하다.

'소금 크림빵' 콘셉트를 적용한 '찰떡아이스 소금크림'은 겉면을 갈색으로 만들어 잘 구워진 빵을 연상시킨다. 또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입 안에 느껴지는 만족감이 느껴질 수 있도록 하얀색의 소금 크림 믹스로 속을 가득 채웠다. 폭신한 느낌의 크림빵을 쫄깃한 떡의 식감과 함께 부드러우면서 차가운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푸하하크림빵'과의 컬래버를 기념하며 롯데웰푸드 공식 SNS를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며 롯데웰푸드 공식 계정에 팔로우한 뒤 '찰떡아이스 소금크림'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4일로 개별 메시지를 통해 전달되며 당첨자 2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찰떡아이스 소금크림'을 시작으로 겨울철에 주로 찾는 찰떡아이스를 사계절 모두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며 "젊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발굴해 찰떡아이스 브랜드에 도입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층을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